뉴욕에 위치한 대학의 학생회가 모여 설립한 비영리 단체 ‘ONE’ 에서 국내외 젊은 아티스트 들과 그룹전시회 ‘A to Z’ 를 개최한다.
‘시작과 끝, 모든것’을 의미하는‘A to Z’ 그룹전시에선 각기 다른 예술세계를 펼치는 아티스 트 16명의 40여점이 전시된다.
ONE은 뉴욕에 위치한 대학의 한인 학생회가 모여 이루어진 연합 단체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뉴욕과 한국에서 글로벌적인 아티스트들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한다..
올해 2017년 전시부터는 참여 아티스트를 국내까지 넓혀 현역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역량 있는 미래의 아티스트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전시 참여 기회가 많지 않은 학생들에게 전 시 기회를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문화예술분야의 발전을 위해 활동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이마트, 애임하이 유학원에서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김소현, 김예은, 김희조, 변자민, 박소영, 안재홍, 이영하, 이지희, 장서원, 전서영, 정희진, 조원, Min Choi (최민혜), 선우(한선우) 외에도 MBC 무한도전의 전속작가로 유명한 박지만 작가와 섹 스 돌을 소재로 촬영하는 준코리아 작가의 작품도 전시된다.
‘A to Z’ 는 7월 28일부터 8월 6일 까지 서울 중구 회현동1가 204 메사 빌딩 1층 갤러리에 서 진행된다.